네오브레인 캠프는 8월 2일부터 3주간 충청북도 충주 건설경영연수원에서 진행되며, 원어민 선생님들과 24시간 영어환경 속에서 함께 공부하고 생활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참가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가능하다.
▲ 학생의 영역별 수준, 정확히 파악
네오브레인은 전화테스트에서부터 ASAT(Avalon Scholastic Achievements Test) 필기테스트, 원어민 구술테스트의 총 3단계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부족한 영역을 정확히 파악해 수준별 학습으로 캠프 학습 효과를 최대로 높여준다.
이로써 캠프 참여 학생의 장점은 더욱 끌어내고, 부족한 영역은 보충하여 영역별 고른 향상을 꾀할 수 있다.
▲ 6대 영역 영어학습법 마스터
주제와 어휘에 대한 심층 학습, 동일 주제에 대한 말하기와 쓰기 강화학습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으로 매일 6시간의 원어민 교사와의 몰입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일일 미션과 게임을 활용한 학습법으로 영어학습에 지친 학생들에게 영어에 재미를 부여한다.
또한, 원어민 수업 중심의 캠프에서 부족한 문법특강, 독서를 통한 쓰기 강화까지 평소에 할 수 없었던 영어학습법을 완성할 수 있다.
주말에는 수업의 일환으로 충주지역 명소 탐방과 함께 영어를 학습하는 필드트립과 도전 단어왕 등 다양한 액티비티 수업으로 학생 스스로 참여하는 영어캠프로 진행된다.
▲ 학습 동기부여 함양
2011년 여름 아발론교육 국내 캠프 커리큘럼의 키워드는 ‘리더십’이다.
변화 속의 ‘나’ 찾아가기, 비전 설정과 용기 개발, 칭찬파워로 구성되어 있는 리더십 특강은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학생의 인성 및 자기개발을 통해 비전과 열정을 가진 글로벌 리더를 양성에 효과적이다.
▲ 캠프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다
이번 캠프의 또 하나의 Key Point, 캠프 포트폴리오에 주목하자.
영어 독서 감상문, 영어일기, 액티비티 저널, 수업 과제물 등 캠프에서 느낀 점과 배운 점을 꼼꼼히 기록하고, 이와 관련된 자신의 꿈과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될 점 등을 생각해본다.
캠프 포트폴리오는 캠프 후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캠프에 대해 이야기 해 볼 수 있는 자료가 돼 공동체 생활을 통한 변화, 부족했던 점 등 이야기를 통해 자녀 스스로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분명히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확인 및 참가신청은 아발론유학 홈페이지와 문의전화(1577-5008)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범수 신곡 ‘끝사랑’ 실시간 차트 1위
· 손예진-김희철-동해, ‘셋이 절친 사이였어?’
·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한 ‘휴(休)’ 여행
· 11번가, 1만원대 패션용품으로 ‘바캉스 여신 변신’
· 스타들의 핫팬츠에는 비밀이 있다?
· 하의실종 필수 아이템 ‘부티 슈즈’, 여름에도 쿨하게 신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