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이달 28일까지 ‘블랙모어스와 함께하는 호주 어린이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CJ오쇼핑과 독점 계약을 맺은 블랙모어스의 한국 판매 100억 돌파 기념으로 개최되는 행사이다.
‘블랙모어스’는 1938년 호주에서 창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로, 70년 전통의 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CJ오쇼핑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지난해 12월 첫 방송을 시작, 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캠프는 여름 방학 기간인 7월 20일부터 7월 30일까지 9박 10일의 일정으로, 호주의 브리스번과 시드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호주의 명문 사립 학교인 ‘세인트 폴 스쿨(St. Paul’s School)’에서의 1주일 간 영어 교육과 시드니에서의 2박 3일 ‘데이 투어(블랙모어스 vitamin school 방문)’ 프로그램으로 짜여 있다.
숙소는 학교에서 엄격하게 선정한 2인 1실의 홈스테이를 이용하며, 시드니 투어 시에는 별도의 숙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왕복 항공권 비용 전액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집 마감은 6월 28일 18시까지이며,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는 본인의 블로그에 블랙모어스의 상품후기나 본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해서 올린 후, CJmall 블랙모어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블로그 URL과 캠프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CJmall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에 발표되고, 당첨자에 한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CJ오쇼핑 마케팅팀의 윤미혜 과장은 “아이들의 영어 교육과 글로벌 문화의 이해를 위해 알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면서, “아이들에게는 보람되고, 학부모에게는 비용면에서 부담되지 않는, 여름 방학 프로그램을 찾는 학부모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자필 편지로 근황 공개, ‘엄마가 되고나니 너무 바쁘네요’
· 뱃살·허벅지 ‘있고’ 가슴 ‘없어’도 수영복 입는 법
· 장윤주, 이번에도 마네킹 몸매 선보여
· 엄태웅-주원 '훈남의 최후' 초절정 엽기셀카
· ‘골드키즈 시대’ 출산율 줄어도 유아용품 매출 ‘상승’
· 머리 한 번 땋았을 뿐인데 ‘청순녀’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