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북스에서 펴낸 ‘지리산 둘레길 사람과 풍경이 만나는 곳’ 출간 기념을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 교보문고(www.kyobobook.co.kr)에서 ‘이송이 저자와 함께 떠나는 지리산 둘레길 당일 투어’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온라인 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이유와 인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여행을 무료로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도서 구입 시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는 1,000 쿠폰이 발행되며, 교보문고 광화문점은 오는 7월 13일까지 해당 도서를 구매하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프로스펙스 W 콤보트 101 여성용 워킹화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 책은 ‘지리산 둘레길을 소개합니다’를 통해 지리산 둘레길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5개 구간이 끝날 때마다 독자가 궁금해 할만한 가상질문과 답변을 담아 옷차림과 배낭 꾸리기, 들고나는 법, 먹고 자고 쉬는 법 등과 예상 경비, 간식준비, 하루에 얼마나 걷는 게 좋은지 등 걷기여행을 떠나기 전 머리를 스치는 모든 궁금증을 해소시켜준다.
‘길 위에서 잠깐!’ 코너를 바탕으로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돌아봐야 할 곳들을 꼼꼼하게 집어 지리산둘레길이 우리네 이웃들의 오랜 역사와 삶이 촘촘히 스며든 삶의 터전으로 길 위에서 만나는 숱한 사람들의 삶과 함께 호흡하는 곳임을 담았다.
또한 그 동안 소개되었던 지리산 둘레길 이외에 2011년 5월에 새로 열린 5개 구간, 16개 코스에 대한 최신의 정보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조여정-김정훈, 소리까지 생생한 리얼‘100초 키스’
· 여름철 잦은 샤워, 피부에 ‘독’
· 주병진, MBC 무릎팍 도사 출연 '방송복귀하나?'
· 비키니 입기 D-28, 생활 속 다이어트 실천 TIP
· 최지우 VS 제시카 알바, 스타일 대결 승자는?
· 한류 열풍 ‘소녀시대’,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을 느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