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전문기업 더존E&H는 전 세계적으로 7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양방향 음성인식 어학 솔루션, 텔미모어를 지난 1일에 국내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텔미모어는 최고 수준의 음성인식 기술을 자랑하는 프랑스의 멀티미디어 회사인 어럴로그 (Auralog)社에서 개발된 세계 최초의 음성인식 어학 프로그램이며, 지난 20년 간의 연구와 투자, 기술이 그대로 축적돼 있다.
더존E&H는 지난 4월 14일 어럴로그社와 한국 내 서비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6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텔미모어 영어학습 서비스를 시작했다.
텔미모어는 정교한 음성인식 기술의 문답 형식 양방향 학습법을 통해 원어민에 가까운 발음과 발성을 정확하게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언어학 교수법 전문가에 의해 창조된 혁신적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자기학습이 가능하다.
학습효과는 프랑스 본사에서 진행된 학습 만족도 조사 및 세계적 명성의 이러닝 어워드인 브랜든 홀 어워드(Brandon Hall Silver Award, Excellence in Learning)의 맞춤형 컨텐츠 부문 수상 등의 수많은 수상경력을 통해 입증됐다.
본 학습 프로그램은 세계 최초로 음성인식 기술을 접목시킨 인공지능 어학교육 솔루션을 구현했다.
어럴로그社의 핵심 기술인 ‘Spoken Error Tracking System’은 문장, 단어의 발음뿐만 아니라 음소단위까지 발음의 식별이 가능하여 학습자의 실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술은 영어 말하기 실력 향상에 필수적인 발음의 정확한 교정 및 반복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텔미모어 커리큘럼은 총 46주제의 생활영어 4단계, 총 69주제의 비즈니스 영어 5단계로 구성돼 2000시간 이상 학습이 가능한 풍부한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
각 주제의 학습 내용은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40개의 주제로 구성됐다.
평가방법은 학습 전 평가와 학습 후 평가 등이 있으며 학습자에게 알맞은 학습 컨텐츠를 찾아주고 객관적 기준에 의해 학습 성취도를 평가하게 한다.
이외에 모의 토익 시험을 실전과 같이 치를 수 있는 컨텐츠를 탑재하고 있어 각종 어학 시험을 대비하기에도 충분하다.
더존E&H 최성길 대표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의 커리큘럼이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회원들은 텔미모어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 영어의 기초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텔미모어가 이론에 바탕을 둔 학습이라면 인글리쉬는 실전학습이다. 이 두 가지 학습방법을 충분히 활용해서 영어말하기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초회화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가능한 텔미모어 영어학습 프로그램은 6개월 코스가 189,000원, 12개월 코스가 336,000원이다.
텔미모어의 기능과 자세한 내용은 www.tellmemorekorea.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성시경, 라디오 통해 ‘성시경 효과’ 발생
· 하의실종패션 200% 소화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 윤도현, 러브레터 이후 3년 만에 음악쇼 MC 낙점
· 공병 가져오시면, 천 원 드려요
· 얌전하게 혹은 과감하게, 오피스 룩 스타일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