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고 원망하죠’, ‘천만에요’ 등 감미로운 노래로 큰 인기를 얻은 R&B 듀오 '애즈원(As One)'이 영어동요에 도전한다.
애즈원은 서울에서 태어난 민과 미국 L.A.에서 태어난 크리스탈, 두 명의 재미교포로 구성된 R&B 그룹이다. 현지에서 가스펠로 습득한 음악적 감각과 리듬을 미성으로 실어 나르며, 팝 컴필레이션 앨범 '느낌 1999' 을 발매해 큰 인기를 모았었다.
코스닥 교육전문기업 (주)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 이대호 www.edubox.com)는 애즈원이 들려주는 영어동요 ‘애즈원과 함께하는 Sing Sing 스토리 영어동요’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애즈원과 함께하는 Sing Sing 스토리 영어동요’에는 방송인 겸 교육학 박사인 Sid Kim이 구성한 다섯 개의 재미있는 영어스토리와, 이를 기반으로 장면과 연계된 영어동요 총 40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아이들의 활동 영역 면에서 낮과 밤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하여 ‘DAY편’과 ‘NIGHT편’으로 기획하여, ‘DAY편’은 유치원에 가거나 엄마와 놀이를 즐기는 동요를, ‘NIGHT편’에는 조용히 책을 읽거나 편히 잠들 수 있는 잔잔한 동요를 중심으로 수록했다.
엄마들이 아이들의 감성과 활동상태에 알맞은 영어동요를 들려줄 수 있도록 구성 한 점이 장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애즈원과 함께하는 Sing Sing 스토리 영어동요’는 특히, 애즈원 멤버들이 영어동요 선곡과정부터 편곡, 녹음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애즈원은 "영미문화권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유명 영어동요를 수집, 선별하고 아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편곡 및 녹음과정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 영어동요를 통해 아이들이 영어에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애즈원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여 기존 영어동요에서는 접하지 못한 감미롭고 세련된 동요를 들을 수 있다”며, “재미있는 스토리와 감성적인 영어동요가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언어능력발달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다연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이소라 탈락 장혜진 출연 '정말?'
· 신기생뎐 ‘한혜린’도 땡땡이 패션
· 가볍게 먹자, '스키니걸의 가벼운 요리'
· 노출의 계절, 제대로 준비되셨나요?
· 드디어 베일 벗은 김현중, 블록터스터급 무대로 컴백
· '더 저렴하게 더 알차게', 은행·카드사 여행상품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