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운영하는 인터넷강의 포털 챔프스터디가 매일 출석체크만 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환급해주는 ‘출첵 미션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익, 토플, 텝스, 아이엘츠(IELTS) 등 공인영어인증시험 관련 강좌를 비롯해 일반영어와 회화 강좌를 최대 58% 인하된 가격에 제공, 해당 강의 출석일수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수강기간 동안 100% 출석할 경우 10만원, 1번 결석자는 7만원, 2번 결석자는 5만원을 지급하는 등 수강생의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출석일수에 따라 환급금액을 차등지급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수강생 전원에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자기소개서 및 면접 대비 취업 강좌, 영어, 제2외국어 강의 가운데 한 강좌를 50%에 수강할 수 있는 할인권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챔프스터디에서는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 학습자들이 강의만 듣는 것에서 벗어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학습하는 즐거움도 함께 충족시킬 수 있도록 '출첵 미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100% 출석율을 달성하여 학습 효과도 높이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장나라 레이어컷’ 하면 나도 ‘동안 미녀’
·엄마 살아계실 때 함께 할 것들
·이장우, 광고 속 맨발 된 사연은?
·수다 속 욕망을 엿보다, 연극 ‘매기의 추억’
·정준호-이하정 부부, ‘놀러와’에서 불화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