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는 영어 학습에 필요한 모든 책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통 쏙 English'를 출시했다.
이 어플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단어, 회화, 사전, 문법, 청취 등 영어공부의 필수 요소들도 골고루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아이패드를 통해 영어 학습을 하는 M러닝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초등학생은 ‘임윤희의 초등 기본 영단어’를 통해 영어실력의 기초를 다질 수 있으며 중·고등학생은 ‘이보영의 뜯어먹는 중학 문법, 뜯어먹는 고교 영문법’으로 문법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만화로 회화를 재미있게 배워보는 ‘SPEAKING 리얼코리아’와 생생한 영어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리얼라이프 미국생활영어’도 어플 내에 준비돼 있다.
자신의 학습 목적에 맞게 내용을 선택할 수도 있다.
단어실력 향상을 원하는 학습자는 ‘문덕의 문어다리 영단어’를, 작문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홍박쌤의 저절로 영작문’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미국으로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선킴의 시추에이션 여행영어’, 출장을 간다면 ‘이창수의 시추에이션 비즈니스 영어’를 통해 자신의 영어실력을 키워볼 수 있으며 토익 시험을 대비한 ‘NEW TOEIC 콩나물 단어장’도 만나볼 수 있다.
두산동아 배한상 모바일사업팀장은 “한통 쏙 English 어플은 단 하나의 앱에서 영어 공부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점이 핵심”이라며 “이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쉽고 재미있게 자신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총 22권으로 구성된 ‘한통 쏙 English’는 애플 앱스토어의 교육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윤종신 여권사진,‘그는 사실 독립운동가 였다’
·이아현, 재혼 5년 만에 끝내 파경 ‘충격’
·소아비만‘밥 말아 먹다 인생 말아 먹는다?’
·이승기-장윤정, 효도 잘 할 연예인 1위
·윤계상, 공효진에게 ‘물세례 굴욕’
·'최고의 사랑' 속 ‘유인나 스카프’ 관심 폭발
·주방에서 세상을 말한다, 연극 ‘키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