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L 교육기업 청담러닝이 개발한 유·초등 대상의 영어 학습 교재 ‘프로그 시리즈(Frog Series)'가 삼성전자 스마트TV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됐다.
이번 앱은 청담러닝 연구진이 기획 단계부터 국내 초등영어 교과과정의 학년별 성취기준을 고려해 말하기와 쓰기 활동을 강화하도록 개발된 영어교육 콘텐츠이다.
가정에서 스마트TV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놀이를 하듯 게임, 동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즐기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뿐만 아니라 학습 내용이 우리나라 학생들의 인지적, 정의적 특성 및 영어 수준에 적합하게 개발됐고, 말하기 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대인관계 기술을 습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프로그 시리즈’는 이미 전국 50여 개 초등학교에서 방과 후 교재로 채택돼 사용 중이다.
청담러닝 콘텐츠사업본부 장은석 상무는 “이번 앱은 우리나라 초등학생을 위해 개발된 콘텐츠로 초등영어교육과정과 연계성이 높은 맞춤형 콘텐츠로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데 매우 효과적이다”며 “스마트 TV용 앱을 비롯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가 개발됨으로써, 앞으로 교육에서 학습동기 및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교육 관련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평했다.
한편 론칭 기념행사로 이달 말까지 어플을 구매 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프로그 시리즈’ 책과 CD로 구성된 전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우결 속 新훈남 이장우, ‘레드 체크룩’ 화제
·품격 있는 선물로 ‘그녀를 웃게 하자’
·박한별, 싸이와 손잡고'오션걸스'로 데뷔
·이정, 후배가수 인피니트에게 ‘독설?!’
·우리아이 비염 방치하면 '얼굴 길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