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 5월 초에는 어린이날과 석가탄신일 휴일이 있는 황금연휴가 함께 있어 가족과 함께 보낼 휴가계획을 일찍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하나투어는 풍성한 가정의 달을 위한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 등 의 테마로 구성된 기획전을 선보인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 '아동동반'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수트라하버 퍼시픽 100배 즐기기 5일' 상품은 진정한 휴식을 보장해주는 가족여행이다.
일정 중 마지막 날 석식만 제외하고 모든 식사가 리조트식에 포함된다. 쇼핑센터 방문이 없는 일정으로 수트라하버 골드카드의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99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고 성인 2명 예약 시 동반하는 아동 1~2명은 성인요금의 반값으로 적용된다.
‘디즈니랜드호텔 이용 홍콩 4일' 상품은 홍콩 디즈니랜드에 위치한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에 1박 투숙하고 아이들에게 디즈니랜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자유여행상품이다.
82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으며, 아동은 성인요금의 반값이다.
중국 여행객에게는 보물찾기 학습만화를, 괌 여행객에게는 63시티 3D 영화티켓 등 지역별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아동동반’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면 동반아동 반값할인 및 아동 고객에게 아동용 칫솔 세트를 제공한다.
▲부모님을 위한 '환갑여행', '효도여행'
부모님의 환갑 또는 효도를 위한 노팁/노옵션으로 진행되는 ‘효도/환갑’ 기획전 상품을 선보인다.
'5성 호텔+화려한 특전 방콕/파타야 5일'은 5성급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5대 특식을 맛보며, 농눅빌리지에서 한정식 만찬과 민속 쇼 등 단독파티를 열어준다. 94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만60세 이상의 부모님들을 위해 '1부모 1수양자녀' 밀착 효도서비스가 제공되는 '노팁/노옵션, 앙코르왓 5일' 상품도 제공된다.
수양자녀는 부모님의 편안한 여행을 돕기 위해 기념사진촬영 및 자녀와의 안부 전화, 각종 알림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10명 이상 예약 시 인솔자가 동행하는 상품으로 79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미주, 유럽, 호주 등 장거리지역은 직항을 이용한 여유롭고 편안한 일정을 제공하고 환갑을 맞이한 고객에게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가정의 달’ 기획전은 5월 16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한정된다. ‘가정의 달’ 모든 예약고객에게 5월 20일~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을 제공한다.
문의: 1577-1233 / www.hanatour.com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