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일제히 치러지는 ‘한자능력검정시험’과 ‘한자급수시험’에 대한 접수가 시작됐다.
때문에 노벨과 개미의 수준별 한자 학습 프로그램 ‘노벨급수한자’를 구독하기위한 상담 전화가 쇄도하고 있으며, 신규독자 또한 급증하고 있다.
신개념 한자 학습지 ‘노벨급수한자’는 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다. 한자 공부를 어떻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거나, 한자 급수 자격증을 단계적으로 취득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노벨급수한자’는 각 단계별 25주의 학습과정으로, 8급에서 준4급까지 A~F단계로 나뉘며, 매주 본 교재와 한자쓰기 부교재가 제공된다. 그 외 ‘한자능력검정시험 실전모의고사’, ‘와이드 화보’, ‘암기수첩(급수한자 수록)’, ‘학습점검란’을 각 단계별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한자 학습 전용사이트(www.nobelhanja.com)를 통해 ‘온라인 공부방’, ‘한자 공부 도우미’, ‘재미있는 한자나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급수시험 모의고사’, ‘고사 성어’, ‘부수’, ‘획순의 법칙’ 등 한자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고 있다.
노벨과 개미 측은 “‘노벨급수한자’는 회원들이 자연스럽게 한자와 친숙해지도록 풍부한 그림과 설명 자료로 구성했다. 한자를 재밌게 익히며 원하는 목표급수를 쉽게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02)2189-616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