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캐주얼 아웃도어로 스타일과 레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아웃도어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서는 ‘현빈 재킷’으로 불리는 K2 ‘고어텍스 프로쉘 두베 재킷’이 68만4천원에 비교적 고가임에도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투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고어 프로쉘 3중 소재로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활동성을 극대화시켰고 평상시 재킷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승기를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프로쉘 배색 헤리티지 재킷’(54만원)도 평상시에 입을 수 있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항균, 방취 효과가 탁월한 드라이 플러스(DRY PLUS) 소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라도 레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김혜수 워킹화’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스펙스 ‘W POWER 401’(14만9000원)는 11자 워킹으로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상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출퇴근 길에 활용하기 좋은 운동 아이템이다.
롯데닷컴 웰빙팀의 이중혁MD는 "올 봄 아웃도어 웨어는 기능성이 뛰어나면서도 외출 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패셔너블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브랜드별로 유명 디자이너의 협업과 연예인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롯데닷컴에서는 제3회 ‘스포츠&레저 페어’를 진행 중이다. 이달 11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야크, 휠라스포츠, 나이키, 푸마, 프로스펙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고 롯데포인트로 최대 4만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email protected])